티스토리 뷰

목차



    얼마전 파주 나들이를 갔다가 유명한 파주 대형카페 더티트렁크에 다녀왔습니다. 워낙 잘 알려진 곳이라 꼭 가보고싶었던 곳인데, 힙한 분위기가 멋진 파주 맛집이기도 했어요.

     

    1. 파주 대형카페 더티트렁크 위치 및 정보

     

     

    📍주소 : 경기 파주시 지목로 114 1-2층

    ☎️전화번호 :  031-947-9283

    ⏰영업시간 09:00 ~ 22:00(연중무휴)

     

    파주 대형카페 더티트렁크 파주 대형카페 더티트렁크

    더티트렁크는 운정 신도시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근처엔 또 핫한 카페 말똥도넛도 있었죠.  내비게이션에 도착 안내음이 들리기 전부터 대형 건물이 눈에 띄어 저기구나 싶었습니다. 

     

    파주 대형카페 더티트렁크

    2층 자리 단독 건물이었는데 규모가 굉장했어요. 거기다가 근처 공터를 주차장으로 확보해 놓아서 바로바로 주차가 가능했어요. 아침 9시부터 밤 11시까지가 영업시간이라 여유롭게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파주 대형카페 더티트렁크

    주차를 한 후 안으로 들어가는데 입구에서부터 놀라웠어요.  우와 소리가 절로 나오는 포토존도 있더라고요.

     

    파주 대형카페 더티트렁크

    높은 층고에 화려한 인테리어 그리고 넓은 좌석까지 마음에 들었어요. 계단까지 테이블로 활용했다는 게 인상적이었습니다. 

     

    파주 대형카페 더티트렁크

    주문을 하러 들어가는 길목에 좌우로 빵을 배치해놨어요. 지나가면서 자연스럽게 하나씩 집게 되는 구조였죠.

     

    파주 대형카페 더티트렁크

    쇼케이스엔 먹음직스러운 디저트들이 가득했어요. 하나같이 다 맛있어보였습니다. 특히나 빵의 종류가 다양했고 크기가 큼직해 보기만해도 흐뭇했어요. 토핑도 듬뿍듬뿍 올려 재료를 아끼지 않는 파주 맛집이란 걸 알 수 있었습니다.

     

     

    파주 대형카페 더티트렁크
    파주 대형카페 더티트렁크

    확실히 매장에서 직접 구워서 그런지 빵 냄새가 고소하게 퍼졌어요.

     

     

     

    2. 파주 대형카페 더티트렁크 메뉴

     

    파주 대형카페 더티트렁크파주 대형카페 더티트렁크파주 대형카페 더티트렁크
    파주 대형카페 더티트렁크파주 대형카페 더티트렁크파주 대형카페 더티트렁크

    파주 대형카페 더티트렁크파주 대형카페 더티트렁크
    파주 대형카페 더티트렁크파주 대형카페 더티트렁크

     

    파주 대형카페는 브런치 포함 식사류는 별도의 메뉴판이 있어 고르기 수월했어요. 사진까지 같이 볼 수 있어 종류가 많았지만 고르기 수월했습니다. 특별한 시그니처 음료들도 많고 커피도 다양했어요. 

     

     

    파주 대형카페 더티트렁크

    주문을 할까 말까 정말 고민을 많이 했던 메뉴에요. 맥주 안주로 더할나위 없는 비주얼이었죠.

     

    파주 대형카페 더티트렁크파주 대형카페 더티트렁크

    간단히 먹을까 하다가 더티트렁크에서 클래식 브런치와 크림 파스타도 주문을 하게됐습니다.

     

    파주 대형카페 더티트렁크

    음료도 같이 받아왔는데 사진이랑 똑같은 모양으로 나와 비주얼부터 마음에 들었어요.

     

    파주 대형카페 더티트렁크파주 대형카페 더티트렁크

    돼지바 라떼와 더티 하와이안이었는데 음료에서부터 진심이 느껴져 맛있을거 같은 생각이 앞섰어요. 

     

    파주 대형카페 더티트렁크파주 대형카페 더티트렁크
    파주 대형카페 더티트렁크파주 대형카페 더티트렁크

    뒤이어 클래식 브런치도 먹어봤습니다.  그냥 봐도 알찬 구성이라 나눠먹기 딱 좋았습니다.  소시지부터 맛봤어요. 뽀득거리는 경쾌한 식감이 맛깔났어요. 각각의 재료를 단독으로 먹어도 아쉬움이 없지만 이렇게 토스트 위에 올리면 더 맛있었어요. 베이컨, 빈, 계란후라이 그리고 토마토까지 다양한 재료가 조화로워서 가득찬 플레이트였습니다. 

     

    파주 대형카페 더티트렁크파주 대형카페 더티트렁크

    다음으로 먹은 뉴는 크림파스타에요. 일단 양과 듬뿍 뿌린 토핑에서부터 극호였어요. 돌돌 말아 한 입에 쏙 넣었어요. 크림소스가 어찌나 꼬숩던지 비법이 궁금하더라고요.

     

    파주 대형카페 더티트렁크

    느끼함보다 담백 고소함이 강렬해 먹을수록 더 당기는 크림파스타였는데, 맛이 탁월했어요.  소스까지 싹싹 긁어먹었던 기억이 떠오릅니다.

     

    3. 파주 대형카페 더티트렁크 후기 및 총평

     

    유명한 파주 대형카페라 기대하고 갔는데, 역시 핫한 이유가 있는 곳이었어요. 주차장도 넓고 내부 분위긱도 힙한데다가 먹었던 메뉴와 음료가 성공적이라 다음엔 어떤 걸 먹어볼까 기대되는 곳이었어요. 이렇게 분위기는 물론이고 맛까지 챙겨서 다시 찾고싶은 파주 대형카페 였습니다. 리뷰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