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압구정로데오 스콘 맛집 라미스콘을 소개합니다. 100% 홀그레인, 비정제 당재료인 알룰로오스, 나한과, 에리스리톨, 스테비아, 유기농 비정제 원당,마스코바도을 사용 하여 건강한 스콘과 쿠키를 만드는 카페였는데요. 신선한 원두의 커피맛도 좋은 곳이었어요.

     

    1. 압구정로데오 스콘 맛집 카페 라미스콘 위치 및 정보

     

     

    📍압구정로데오 스콘 카페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53길 32

    ☎️ 전화번호 :  0507-1378-956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연중무휴

    🚇지하철 : 압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 500m

     

     

    압구정로데오 스콘 맛집 카페 라미스콘 블루리본서베이 매장
    압구정로데오 스콘 맛집 카페 라미스콘 블루리본서베이 매장압구정로데오 스콘 맛집 카페 라미스콘 블루리본서베이 매장

     

     

    압구정로데오 스콘 맛집 카페 라미스콘 청담점은 흰 밀가루 흰 설탕 등의 정제탄수화물은 전혀 쓰지 않고 100% 홀그레인(귀리, 현미, 통밀)을 사용하여 스콘을 만드는 블루리본서베이 매장이기도 합니다. (블루리본서베이 = 한국의 미슐랭)

    압구정로데오 카페 라미스콘의 입구로 들어서면 건강한 재료로 만들어진 스콘들이 쫙 진열되어 있었어요. 알고 보니 입구에 있는 건 모형이었고, 안쪽으로 덮개에 잘 보관되어 있는 진짜 스콘이 따로 있었습니다. 그런데 모형이랑 진짜 스콘이랑 모양이 완전히 똑같더라고요. 스콘들은 종류도 많고 건강한 재료라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라미스콘은 와썹맨 박준형이 와서 먹고 엄지 척하게 된 밀가루 0% 수플레로도 굉장히 유명했어요. 수플레 자체도 원래 맛있는데 정제탄수화물로 만들었다니 건강함까지 사로잡은 수플레일 듯해요.

     

     

    압구정로데오 스콘 맛집 카페 라미스콘 블루리본서베이 매장압구정로데오 스콘 맛집 카페 라미스콘 블루리본서베이 매장
    압구정로데오 스콘 맛집 카페 라미스콘 블루리본서베이 매장

     

    입구에서 스콘을 구경하고 압구정로데오 스콘 맛집의 내부로 들어왔어요. 앞에 있던 테라스석 자리도 멋지고, 내부는 원목으로 되어 있어서 따뜻한 느낌과 아늑함이 좋았습니다. 저랑 친구는 테라스자리에 앉았어요.

     

     

    압구정로데오 스콘 맛집 카페 라미스콘 블루리본서베이 매장

     

    테라스석에서 보이던 카운터에도 인테리어 모형처럼 있던 스콘들이 모양도 참 예뻤습니다. 압구정로데오 스콘 맛집답게 어디서든 스콘이 눈에 띄었어요.

     

     

     

     

    2. 압구정로데오 스콘 맛집 카페 라미스콘 메뉴

     

    압구정로데오 스콘 맛집 카페 라미스콘 블루리본서베이 매장압구정로데오 스콘 맛집 카페 라미스콘 블루리본서베이 매장

     

    음료 메뉴를 봤습니다. 커피 종류들이 다양했어요. 그리고 커피 외의 밀크티나 차 종류도 있고요. 저랑 친구는 아이스라떼와 라미슈페너를 주문했습니다. 

    비정제 탄수화물로 만들어진 건강한 스콘. 스콘의 본고장은 영국인 거 아시죠? 이곳에 앉아 커피와 스콘을 고르고 있으니 마치 영국에 온듯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스콘 맛집이지만 수플레도 참 유명하고 각종 조각케이크들도 다양했어요.

     

     

    압구정로데오 스콘 맛집 카페 라미스콘 블루리본서베이 매장압구정로데오 스콘 맛집 카페 라미스콘 블루리본서베이 매장압구정로데오 스콘 맛집 카페 라미스콘 블루리본서베이 매장

     

    주문했던 커피를 들고 테라스에서 잠시 시간을 가졌습니다. 커피는 파주에 있는 공장에서 최상의 원두를 가져오는 것이라고 하는데 신선한 원두를 사용해서인지 살짝 산미가 나면서 산뜻한 커피가 정말 맛있었어요. 적당히 달콤하고 진한맛의 라미슈페너는 많이 달지 않아 건강한 라미스콘의 스콘과 함께 먹는다면 더 좋을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부드러운 원두에 고소했던 라떼도 좋았습니다. 스콘과 잘 어울릴 것 같았어요.

     

     

    압구정로데오 스콘 맛집 카페 라미스콘 블루리본서베이 매장


    배가 불러 스콘은 포장만 해와서 맛봤는데요.  정제탄수화물을 쓰지 않아서 건강한 맛이 느껴지던 스콘이었습니다. 소화도 잘되고 부담 없이 맛있어서 좀 더 사 올걸 싶었어요.

     

     

     

    3. 압구정로데오 스콘 맛집 카페 라미스콘 후기 및 총평

     

    100% 홀그레인을 사용하며 설탕 없이 건강하게 만드는 스콘이 가득했던 카페 라미스콘, 신선한 원두의 커피도 정말 괜찮은 곳이었어요. 압구정로데오역에서 멀지 않고 다른 카페에 비해 덜 붐비는 것도 좋았습니다. 포장으로 집에 사다 놓고 먹어도 좋을 것 같은 블루리본서베이 매장 라미스콘이었어요. 리뷰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