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예쁜 디저트와 시그니처 커피가 있는 죽전역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카페 앤티크커피에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 예쁜 꽃 인테리어와 맛있는 디저트로 갈 때마다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죽전 디저트 카페예요.
1.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카페 앤티크커피 위치 및 정보
📍주소 : 경기 용인식 수지구 포은대로 536 신세계백화점경기점 9층 일부호
☎️ 전화번호 : 0507-1320-1961
⏰영업시간 : 백화점 이용시간과 동일
🚗주차 : 백화점 주차장 이용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카페 앤티크커피는 수인분당선 죽전역 앞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9층 CGV 영화관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는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무료 등록이 가능하고 영업시간은 백화점 이용 시간과 동일합니다.
멀리서도 눈에 띄는 화려한 꽃들로 장식된 외관도 정말 이뻐요. 다른 지점들도 방문해 본 적 있지만 유럽의 정원에 놀러 온듯한 감성의 인테리어가 참 예쁩니다.
죽전역 디저트 카페는 핫한 곳이다 보니 늘 손님들이 많이 계십니다. 내부는 전체적으로 대리석 느낌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어 고급스러워요.
이제 죽전역 디저트 맛집의 디저트들을 구경해 볼 차례인데요. 화려하고 예쁜 꽃들 사이에 그것들보다 더 예쁜듯한 디저트들입니다. 종류도 많고 다양하며 구성도 시즌마다 조금씩 바뀌는 거 같아요.
예쁘고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죽전역 디저트 맛집의 디저트들은 뭘 먹을까 고르기 전에 고심됩니다. 앤티크 체리쇼콜라 케이크, 레드벨벳 케익, 홍차레몬케이크, 각종 타르트와 스콘, 녹차, 홍차 쉬폰 케이크이나 티라미수, 대파스콘 등 정성이 깃들여진 디저트들이 많아요. 값어치가 느껴질 만큼 맛도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환영받는 디저트예요.
2.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카페 앤티크커피 메뉴
앤티크 천도복숭아 타르트와 무화과 베이글을 들고 음료를 주문하기 위해 카운터로 향했어요. 경기신세계백화점 디저트 카페 앤티크커피의 음료메뉴입니다. 앤티크는 시그니처커피도 맛이 좋아요. 저와 친구들은 더티앤크림(라떼)와 앤틱오렌지스파클링 그리고 청포도라임에이드까지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카페 앤티크커피엔 앤티크커피의 드립백, 원두, 그리고 네스프레소 호환이 되는 캡슐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하얀색의 깔끔한 포장용기가 예쁘기도 하더라고요.
앤티크커피의 커피와 디저트가 나왔습니다. 손님들이 많이 계셔서 한참 걸릴 것이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금방 나오더라고요.
특별한 커피라 주문하게 된 앤틱오렌지스파클링입니다. 진한 커피 위에 초코티 그리고 오렌지의 상큼함이 더해진 데에 탄산이 들어간 아이스커피인데요. 삼색의 층이 뚜렷하게 나눠져있는 커피위에 민트잎이 하나 올라간 것마저 너무 귀여웠던 커피였어요. 초코에 커피에 오렌지라니, 그 맛이 궁금했습니다.
위에 있는 크림맛을 살짝 맛보고 섞어줬어요. 진한 커피와 초코의 달콤함이 쌉싸름하면서 기분 좋은 맛을 내줬고 마지막에 오렌지의 상큼함이 마무리되는 시원한 스파클링이 지금 이 계절에 딱 걸맞은 커피였습니다. 아샷추(아이스티 + 커피샷 추가)의 맛과 비슷하면서 좀 더 커피 향도 진하고 초코맛도 났어요. 오렌지의 상큼함이 좋았던 시원한 커피였습니다.
상큼하면서 많이 달지 않은 청포도가 살짝 씹히면서 라임의 향기로움이 더해졌던 청포도라임에이드. 많이 달지 않은 맛이 더 신선한 느낌을 줘요. 거기에 시원한 탄산은 목 넘김이 어렵지 않을 딱 적당한 정도였습니다. 달콤한 타르트와 함께 먹기에도 이 여름에도 잘 어울리는 청아한 음료였어요.
앤티크커피 신세계 경기점에서 꼭 맛보고 싶었던 더티 앤 크림입니다. 진한 라테 위에 앤티크의 수제크림이 잔뜩 올라가고 그 위로 초코가루가 솔솔 뿌려져 있습니다.
크림을 먼저 수저로 맛봤어요. 수제로 만든 크림은 확실히 부드러움과 향이 달라요. 인공의 단맛이 아닌 부드러움 끝에 살짝 단맛으로 마무리되는 진한 우유크림을 먹는 것 같아요. 중간에 맛봐지는 초코크림은 진한맛을 가미시켜 줘 좋았고 아래 깔려있는 라떼는 훌륭했습니다. 워낙 진한 커피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앤티크 커피 자체의 원두가 무겁고 향이 짙은 거 같아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죽전 디저트 카페의 디저트도 먹어봐야죠. 무화과 베이글 꾸덕한 베이글 안에 크림이 가~득 그리고 알알이 박힌 신선한 말린 무화과가 참 맛있었어요. 베이글은 살짝 쫀쫀했고요. 반으로 갈라 안을 보니 크림치즈가 꾸덕하게 들어가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말린 무화가가 많이 들어있어 먹을 때마다 크림치즈와 무화가가 함께 씹혔습니다. 담백한 베이글에 짭짤하고 달콤한 크림치즈와 신선한 무화과의 조화가 Good!.
앤티크 천도복숭아 타르트도 먹어봤습니다. 저와 함께 간 친구들이 모두 모양부터 맛까지 취향저격이었던 천도복숭아 타르트는 진하고 부드러우며 크림이 가득해 고급스러운 맛도 났어요.
그 위에 부드러운 크림과 마치 설탕에 절인 듯 달콤한 천도복숭아가 상큼함을 머금고 입안으로 들어왔습니다. 달콤하고 상큼하고 부드러운 천도복숭아와 크림, 그리고 마지막에 꾸덕하면서도 적당히 부드러운 타르트까지 입안에서 조화롭게 퍼졌어요.
3.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카페 앤티크커피 후기 및 총평
앤티크 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여심을 자극하는 예쁜 디저트와 시그니처커피가 맛있는 경기신세계백화점 디저트카페 앤티크커피였습니다. 리뷰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