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속초여행 중 바다뷰가 보고 싶어 가게 된 카페 우디를 소개합니다. 비 오는 날 창을 보며 앉아있어도 운치 있는 분위기 있는 곳이었어요.  아름다운 바다뷰와 퀄리티 좋은 디저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했습니다. 

     

    20240620속초시_관광안내지도_국문.pdf
    18.66MB

     

     

     

    1. 속초 바다뷰 카페 '카페 우디' 위치 및 정보

     

     

    📍주소 : 강원 속초시 영랑해안길 163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 / 금토 10:00 ~ 21:00

    ✔️연중무휴

    ☎️ 전화번호 : 010-2564-5935

     

     

    속초 바다뷰 카페 '카페우디' 비오는날 가기 좋은 곳

     

    등대해수욕장 바로 뒤에 위치한 카페 우디는 멋진 바다뷰를 가지고 있었어요. 속초시외버스터미널에서는 차로 약 3분 거리였고, 대형 통창이 있어 시원시원한 느낌이 드는 곳이었습니다.

     

     

    속초 바다뷰 카페 '카페우디' 비오는날 가기 좋은 곳
    속초 바다뷰 카페 '카페우디' 비오는날 가기 좋은 곳속초 바다뷰 카페 '카페우디' 비오는날 가기 좋은 곳

     

    내부는 전체적으로 쾌적한 편이었고, 테이블과 의자수가 많았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모던했어요. 맛있는 빵 냄새가 코끝을 자극해 바라봤더니 베이커리도 몇 가지 있더라고요. 또한 수입 맥주까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2. 속초 바다뷰 카페 '카페 우디'  메뉴 

     

    속초 바다뷰 카페 '카페우디' 비오는날 가기 좋은 곳

     

    속초 바다뷰 카페 '카페우디' 비오는날 가기 좋은 곳속초 바다뷰 카페 '카페우디' 비오는날 가기 좋은 곳

     

    음료 메뉴를 살펴봤어요. 시그니쳐 음료 세 가지를 비롯해 여러 종류의 커피와 에이드, 주스 등이 있었습니다.

     

     

    주문을 마친 뒤 계단을 이용해 2층으로 올라가 봤어요.  우드 재질로 꾸며진 가구와 소품이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었습니다. 카페 곳곳에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었는데 원목으로 분위기가 좋더라고요. 또 시끄럽지 않고 조용해서 휴식을 즐기기 딱 좋았어요.

     

    속초 바다뷰 카페 '카페우디' 비오는날 가기 좋은 곳
    속초 바다뷰 카페 '카페우디' 비오는날 가기 좋은 곳속초 바다뷰 카페 '카페우디' 비오는날 가기 좋은 곳

     

    특히 이 카페의 가장 매력적인 장소는 바로 야외 테라스였는데요. 동해바다의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커피 타임을 가질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속초 바다뷰 카페 '카페우디' 비오는날 가기 좋은 곳

     

    음료와 베이커리가 나왔습니다. 플레이팅이 정갈하고 예뻐서 사진 찍기도 좋았어요.

     

     

    속초 바다뷰 카페 '카페우디' 비오는날 가기 좋은 곳

     

    그중에서 흑임자 라떼가 특히 인상적이었어요. 흑임자 특유의 고소함과 라떼의 달달함이 조화를 이뤄 입안을 풍성하게 만들어 주더라고요.

     

     

    속초 바다뷰 카페 '카페우디' 비오는날 가기 좋은 곳

     

    이커리는 우드 트레이 위에 제공되었는데 비주얼부터 마음에 들었어요.  전부 커피와 궁합이 괜찮았어서 좋은 선택이다 싶었습니다. 바닐라빈 까눌레는 뻑뻑함 없이 부드러워 술술 넘어갔어요. 또 과하지 않은 달콤함을 지니고 있어 부담이 없었어요. 

     

    속초 바다뷰 카페 '카페우디' 비오는날 가기 좋은 곳

    이어서 맛본 치즈케이크도 퀄리티가 뛰어났는데요. 적당한 꾸덕함 뒤로 치즈의 달달고소함이 입안에 부드럽게 퍼졌어요. 입가심용으로는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역시 잘 어울렸어요. 산미가 적당했고, 기분 좋은 향긋함을 내뿜어 입에 잘 맞았어요.

     

     

    속초 바다뷰 카페 '카페우디' 비오는날 가기 좋은 곳

     

    말차로 만든 디저트도 기대 이상이었어요. 말차의 쌉싸름함과 프레쉬함이 진하게 느껴져 중독성이 강했죠.

     

     

    속초 바다뷰 카페 '카페우디' 비오는날 가기 좋은 곳속초 바다뷰 카페 '카페우디' 비오는날 가기 좋은 곳

     

    마지막에는 토마토바질에이드와 오미자에이드를 주문해 맛봤는데요. 톡톡 튀는 탄산 덕분에 속이 깔끔해지는 기분이었어요. 특히 평소에 맛보지 못했던 바질토마토에이드가 매력만점이더라고요. 토마토와 바질의 상큼함이 에이드에 은은하게 배여 입안을 즐겁게 만들어줬어요.

     

    20240620속초시_관광안내지도_국문.pdf
    18.66MB

     

     

     

     

    3. 속초 바다뷰 카페 '카페 우디' 후기 및 총평

     

    속초바다카페를 검색 하다 우연히 발견한 곳이었는데 만족도가 상당했어요. 여유로운 분위기와 환상적인 뷰가 마음에 쏙 들었고, 디저트 퀄리티까지 좋아 기억에 남는 시간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