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나트랑 여행에서 다녀온 시내에 있는 씨푸드 맛집을 소개합니다. 한국어 메뉴판과 한국어를 잘하시는 직원분들 덕분에 가성비 좋은 금액에 씨푸드를 편하게 먹고 와 기억에 남은 나트랑 씨푸드 맛집이었습니다.

     

     

    1. 나트랑 씨푸드 맛집 JJ씨푸드 위치 및 정보

     

     

     

    📍주소 : 20 Nguyễn Thiện Thuật, Tân Lập, Nha Trang, Khánh Hòa 65000 베트남

    ☎️ 전화번호 : +84 258 6283 599

    ⏰영업시간 : 매일 10:00 ~ 저녁 11:30

    ✔️연중무휴

     

    나트랑 씨푸드 맛집 JJ씨푸드나트랑 씨푸드 맛집 JJ씨푸드

     

    나트랑 씨푸드 맛집 JJ씨푸드는 나트랑 시내 야시장에서 시내 쪽으로 쭉 들어가면 찾을 수 있어요. 간판이 워낙 크고 창문이 따로 없이 탁 트인 공간이 눈에 띕니다. 사실 나트랑 시내엔 씨푸드 레스토랑이 정말 많아요. 금액도 저렴하고 워낙 많아서 아무 데나 들어갈 수도 있지만, 이곳 JJ씨푸드는 한국 분들이 많이 찾는 곳이고, 구글로 검색했을 때 내부가 깔끔해 이곳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나트랑 씨푸드 맛집 JJ씨푸드

     

    나트랑 씨푸드 맛집 앞엔 싱싱한 해산물들이 진열돼 있었는데요. 실제로 메뉴를 고른 뒤에 제가 먹을 해산물을 이곳에서 직접 고르기도 했어요.

     

     

    나트랑 씨푸드 맛집 JJ씨푸드나트랑 씨푸드 맛집 JJ씨푸드

     

    입구에 도착하니 담당 테이블 직원분이 저희를 맞이해 주셨어요. 한국어를 어느 정도 할 줄 아는 분이셔서 주문하고 식사하는 정말 편했습니다. 가게 안으로 들어서니 천장이 뻥 뚫려있더라고요. 시원하길래 에어컨인가 싶었는데 그냥 시원한 바람이 부는 거였어요. 나트랑의 6월 초는 건기라 해가 지면 시원합니다.

     

     

     

    2. 나트랑 씨푸드 맛집 JJ씨푸드 메뉴

     

    나트랑 씨푸드 맛집 JJ씨푸드
    나트랑 씨푸드 맛집 JJ씨푸드
    나트랑 씨푸드 맛집 JJ씨푸드

     

     

    나트랑 씨푸드 맛집의 메뉴판이에요. 몇 가지를 제외하고선 전부 한국어로 쓰여 있어서 경기도 나트랑시라고 하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구나 싶어요. 한국인이 많이 찾는 곳인 이유가 있더라고요. 다양한 해산물들이 있었고, 주류도 여러 개 있었어요. 한국에서 보기 쉽지 않은 메뉴들이 있어서 한참을 들여다봤는데요. 금액 대는 역시 저렴한 편이었어요. 그런데 랍스터 같은 건 생각보다 값이 나가더라고요.

     

    나트랑 씨푸드 맛집 JJ씨푸드

     

    저희는 아이들 4명에 어른 4명이어서 여러 가지를 다양하게 주문해 봤어요. 아이들 먹이기 위해 볶음밥을 2종류 골랐어요. 그중 새우볶음밥입니다. 새우가 여러 개 있고 오징어도 있어요. 한국의 중화요리집에서 먹는 볶음밥과 비슷한 맛이 나는데 조금 더 간이 쏐어요. 향신료를 싫어하는 아이들은 잘 못 먹을 수도 있을듯하지만 대체로 무난했어요.

     

     

    나트랑 씨푸드 맛집 JJ씨푸드

     

    계란 볶음밥특유의 향신료가 조금 느껴지긴 하지만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는 평범한 맛이었습니다. 고소함도 있고 괜찮았어요.

     

     

    나트랑 씨푸드 맛집 JJ씨푸드

     

    모닝글로리라고 하죠. 공심채 볶음도 먹었는데, 한국에서 먹는 것과 같은 맛이에요. 반찬으로 먹기 제격이고, 공깃밥 시켜서 먹고 싶어 졌어요. 맛있었습니다.

     

     

    나트랑 씨푸드 맛집 JJ씨푸드
    나트랑 씨푸드 맛집 JJ씨푸드

     

    금액대가 좀 있는 편이었던 게 튀김입니다. 냉동이고 있고 생물이 있었는데 생물로 주문을 해서 직접 가게 입구에서 게를 초이스 했어요. 튀긴 게 아래 있는 소스가 정말 맛있습니다. 버터와 크림이 많은 로제 소스 같은 맛인데 토마토 맛이 덜 느껴지는 크리미함이 맛있었어요. 면 같은 게 함께 튀겨졌는데 소스에 찍어 먹으니 아이들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만, 한국처럼 게를 직접 손질해 주진 않아서 도구를 이용해 먹었는데 속살을 꼼꼼히 다 발라먹기엔 한계가 있더라고요. 그리고 살도 양이 적은 편이라 아쉬웠어요.

     

     

    나트랑 씨푸드 맛집 JJ씨푸드

     

    맛조개 볶음입니다. 소주를 주문했었는데 술안주로 먹어보고 싶어 맛조개 볶음을 먹었어요. 향신료가 꽤 강해서 첫맛에 좀 당황스러웠어요. 그런데 짭짤하고 고소하게 간이 되어 맛 자체는 괜찮았습니다. 조갯살도 신선하고요. 동남아 향신료에 거부감이 있으시다면 주문하실 때 깊게 생각해 보셔야 할 듯합니다. 

     

     

    나트랑 씨푸드 맛집 JJ씨푸드

     

    정말 굿 초이스였던 가리비 구이! 버터에 크리미 한 소스가 올라갔던 가리비 구이는 4개밖에 안된다는 게 아쉬울 정도로 감칠맛이 훌륭했어요. 가리비가 크기가 크고 통통합니다. 특히, 저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가리비 다 먹고도 소스를 따로 다 먹었어요.

     

     

    나트랑 씨푸드 맛집 JJ씨푸드

     

    해산물을 잘 못 먹는 아이들에게 주기 위해 쌀밥과 함께 주문했던 병어구이인데요. 처음 주문할 때 병어구이 요리가 45분 정도 소요된다고 해서 당황했어요. 사실 그냥 굽기만 하면 되는 심플한 요리인데 왜 그렇게 오래 걸릴까 싶었거든요. 어쨌든 45분 기다린 끝에 마주하게 된 병어구이는 크기도 크고 살도 부드러워서 맛있어서 괜찮았어요. 아이들이 밥이랑 맛있게 먹었습니다.

     

     

    나트랑 씨푸드 맛집 JJ씨푸드
    나트랑 씨푸드 맛집 JJ씨푸드

     

     

    나트랑 씨푸드 맛집에서 가장 맛있었고, 추천드리고 싶은 크레이지피시입니다. tv 프로 정글의 법칙에서 자주 나오던 그 가재 같은 생물인데요. 말 그대로 크레이지 하게 맛있어서 놀라웠어요. 크기가 엄청 크진 않은데 살수율이 대단합니다. 살이 정말 꽉꽉 차 있었어요. 살살 발라내어 가위로 잘라먹었는데 게보다 먹기도 쉽고 살도 많아 흡족했어요. 버터향이 솔솔 나는 고소한 소스가 특히 맛있었어요. 

     

     

     

     

    3. 나트랑 씨푸드 맛집 JJ 씨푸드 후기 및 총평

     

    한국어 메뉴판이 있고, 직원들도 한국말을 잘하는 편입니다. 에어컨이 없지만 천장이 뻥 뚫려 시원했어요. 향신료가 있는 요리들도 여러 개 있으니 거부감이 있으시다면 충분히 고려해서 주문하시길 추천드리며, 전체적으로 저렴한 편이지만 크랩이나 게 요리는 그렇게 저렴하진 않았어요. 크레이지피시는 정말 맛있었답니다. 리뷰 마칠게요!